티스토리 뷰

반응형

인공지능 첫인상 테스트 할 수 있는 홈페이지가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사진만 넣으면 바로 결과가 나옵니다. 인공지능 연인 궁합오행 궁합 테스트도 받아보았으니 결과 한번 보시고 여러분도 한번 테스트 한번 재미로 받아보세요. 홈페이지 주소는 하단에 링크 드리겠습니다. :)

인공지능 첫인상 테스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인공지능 첫인상 테스트

우선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첫인상 테스트를 클릭합니다. 대략 60만명이 테스트를 진행했네요.

 

 

 

하단으로 스크롤을 내리면 얼굴 정면 사진을 올려놓는 사각형이 보입니다. 클릭해서 업로드 해도 되지만 저는 폴더를 옆에 두어 사진을 드래그 해보니 잠시 후 바로 결과가 나왔습니다.

 

 

 

저는 미소 짓는 얼굴을 넣었더니 "허당끼 있는 광대" 라는 결과가 나왔네요. 그룹 내 포지션은 TMT 담당이랍니다. :)

 

 

 

결과 전체의 0.14%에 속하는 것은 신기하네요. 허당끼 있는 것은 정확히 맞췄습니다. 웃음을 주는 능력까지는 아니고, 웃게 해보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비슷한 분위기의 연예인도 찾아주는데, 세 분 모두 제가 좋아합니다.

 

 

 

저에 대한 첫인상 판단 결과들을 보여주는데요, 글자의 크기가 클 수록 첫인상에 더욱 가깝다고 합니다. 저는 재밌다 글씨가 가장 크니까 재밌는 사람이 저의 첫인상이겠네요. 하지만 무표정이나 화난 표정으로 테스트한다면 달라지겠지요?

 

 

 

연인 궁합 테스트

혼자 테스트 해보는 것보다 연인 궁합 테스트가 더 재밌는 것 같습니다. 마음에 두고 있는 이성을 테스트 해보고 잘 맞는지 재미로 확인해보는 시간이 되면 좋겠네요. 저도 한번 해봤습니다.

 

 

 

저의 연인 궁합 테스트는 79.7점이 나왔네요. 미소 사진을 넣었더니 웃음벨, 맨날 웃김이 나왔어요. 상대는 살짝 미소를 띄고 있었는데 어른스럽, 은근소심이 나왔습니다. 이 부분 역시 잘 맞췄어요. :)

 

 

 

 

 

오행 궁합 테스트

3초 연구소에서는 인공지능 오행 궁합 테스트 또한 할 수 있습니다. 나무, 불, 흙, 금, 물 다섯가지의 원소를 압축해서 설명하는 이론이라고 합니다.

 

 

 

역시 사진을 업로드 해야 테스트가 진행됩니다. 미소 짓는 사진으로 올려보았습니다.

 

 

 

제 원기 유형은 물이 나왔습니다. 총명하고 지혜롭진 못하지만 타인의 배려심은 맞습니다. 난관을 잘 헤쳐나갈 것이라는 말이 저를 위로해 주는 것 같습니다. 또한 저는 금의 원기를 가진 사람과 잘 맞다고 하네요. 황금같은 연예인분들이 검색되어 제 기분을 더욱 좋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신뢰, 직관적, 의리 있다, 만인을 포옹 이라는 단어가 맘에 들게 다가왔습니다.

 

 

여러분도 3초 연구소에서 인공지능 첫인상 테스트와 오행 궁합 테스트 한번 받아보시고, 연인이나 짝사랑하는 이성이 있다면 연인 궁합 테스트도 한번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반응형
댓글